개인정보 취급방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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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3. 개인정보의 취급위탁
4.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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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개인정보 자동 수집 설치/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
7.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담당자의 연락처
8. 회사의 정보보호 노력
9. 고지의 의무

1.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보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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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회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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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 아이디인 이메일은 부정이용 이슈 방지를 위해 탈퇴 DB에서 6개월 후 삭제
구매 및 취소∙환불 결제 신용카드 : 카드사명, 카드번호
휴대전화 : 휴대전화번호, 통신사명
계좌이체 : 은행명, 계좌번호
무통장입금 : 은행명, 입금자명
5년 보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취소∙환불 은행명, 계좌번호
물품배송 배송지정보(성명, 연락처, 주소)
부정이용 확인 및 방지, 성인인증 생년월일, 연락처(휴대전화번호 또는 전화번호), 이메일, 본인확인정보(CI, DI) 회원 탈퇴시 즉시 삭제
단, 아이디인 이메일, 본인확인정보는 부정이용 이슈 방지를 위해 탈퇴 DB에서 6개월 후 삭제(구매 회원의 경우 5년간 보관)
선택 가입 매출분석∙마케팅 생년월일, 연락처(휴대전화번호 또는 전화번호), 이메일, 성별 회원 탈퇴시 즉시 삭제

※ “부정이용” : 회원탈퇴 후 재가입, 상품구매 후 구매취소 등을 반복적으로 행하는 등 “후즈하비몰”이 제공하는 할인쿠폰, 이벤트 혜택 등의 경제상 이익을 불·편법적으로 수취하는 행위, 이용약관 등에서 금지하고 있는 행위, 명의도용 등의 불·편법행위 등을 말합니다.
2) 비회원
분류 수집방법 수집항목 이용목적
구독회원신청 후즈하비몰 웹사이트 내 구독하기 직접 입력 이메일 소식지 수신

※ 비회원이라 함은 후즈하비몰에 회원가입을 하지 않은 상태로서 소식지를 받기 위해 이메일만 구독하는 회원을 말합니다. 다만, 일부 구독창 페이지의 경우에는 성별이나 나이를 이용자가 직접 선택하도록 하여 수집될 수 있습니다.
3) 이벤트 참여 회원
분류 수집방법 수집항목이용목적 이용목적 보유/파기
이벤트 응모 이벤트 별 상이
(이벤트 내 별도 고지)
당첨자 선정 수집된 정보는 후즈하비몰 이벤트 종료 후 30일 이내 파기
이벤트 당첨 이벤트 별 상이
(이벤트 내 별도 고지)
경품 전달

4) 법령에 의하여 수집∙이용되는 회원 정보
- 장기 미이용회원은 후즈하비몰을 최종 이용 후 1년 동안 이용 기록이 없는 회원을 말합니다.
- 이 회원의 개인정보는 별도로 분리되어 안전하게 보관하게 되며, 대상자에게 안내는 분리 보관 처리일을 기준으로 하여 최소 30일 이전에 이메일로 전송됩니다.
- 장기 미이용 회원이 미이용자 DB에 별도 분리전에 지속적으로 후즈하비몰의 서비스를 이용하시고자 하는 경우, 후즈하비몰 웹사이트 또는 모바일앱에 로그인 하시기를 요청 드립니다.
- 이용자가 요청시에는 본인의 계정을 재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5) 법령에 의하여 수집∙이용되는 회원 정보
보유정보 보유기간 근거법령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5년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5년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3년
표시•광고에 관한 기록 6개월
웹사이트 방문 기록 3개월 통신비밀보호법
2.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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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송 상품 제공업체 서비스제공, 구매자확인, 해피콜 성명, 휴대전화번호(또는 안심번호), 배송지주소, 이메일
※ 구매자와 수취인이 다를 경우에는 수취인의 정보가 수집될 수 있습니다.
재화 또는 서비스의 제공이 완료된 즉시 파기
(단, 관계법령에 정해진 규정에 따라 법정기간 동안 보관)


3. 개인정보의 취급위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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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즈하비몰은 수탁자들이 위탁한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처리하고 있는지 지속적으로 관리 감독하고 있으며, 수탁업무가 종료된 때에 수탁자가 보유하고 있는 개인정보는 즉시 파기하게 하고 있습니다.

구분 수탁자 위탁업무
배송서비스 한진택배, KG 로지스, 와일드파이어코리아(유), ㈜동부택배, ㈜CJ대한통운, KGB택배, 대신택배, 동부익스프레스, 로젠택배, 옐로우캡, 우체국택배, 우편등기, GTX로지스, 현대택배, CS로지스, 일양로지스택배, 경동택배, 천일택배, CVS택배, 합동택배, 다드림, DHL, UPX, FEDEX 등 서비스와 연계된 택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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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 및 경품의 배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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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원칙적으로 후즈하비몰은 수집한 회원님의 개인정보에 대해 보관해야 되는 목적이 달성된 후, 즉시 해당 개인정보를 파기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의 파기 절차, 기한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파기절차
수집•이용목적이 달성된 개인정보의 경우 별도의 DB에 옮겨져 내부규정 및 관련 법령을 준수하여 안전하게 보관되며, 정해진 기간이 종료되었을 때, 지체없이 파기됩니다. 이 때, 별도의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여러분 각자가 동의한 목적을 초과하거나 법률에 정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2) 파기방법
- 전자적 파일 형태의 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합니다.
-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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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조회/수정 및 정정) 홈페이지에서 ‘마이페이지>내정보>정보확인>수정’ 메뉴 또는 1:1 상담을 이용하여 처리할 수 있습니다.
처리가 완료될 때까지 해당 정보를 이용하거나 타인에게 제공하지 않을 것입니다. 또한 합리적인 사유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 정정 처리의 결과를 지체 없이 제3자에게 통지하여 정정하도록 조치합니다.
3) (동의 철회/삭제) 1:1 상담을 이용하여 수집 정보에 대한 동의 철회 및 삭제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수집정보에 대한 동의 철회․삭제시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 이용이 제한될 수 있으며, 다른 법령에 따라 수집하는 정보의 경우에는 동의 철회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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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서비스 재이용) ‘아이디 찾기’를 통하여 미이용자 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 반드시 비밀번호를 변경하신 후 계정 재이용이 가능합니다. 문의사항은 고객센터 1577-7011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6) (상담/문의) 고객센터를 통한 소비자 상담/문의 시 녹음 등에 대한 안내는 고객센터 상담 전 안내 멘트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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받는 사람 성명, 주소, 휴대전화번호 : 상품 배송지 주소 및 연락처 확인 등
아이피 주소(IP address), 방문일시 : 부정 이용방지, 전자금융거래기록보관
성명, 본인인증 값(CI), 주소, 휴대전화번호, 이메일(E-mail), 아이피 주소(IP address), 수취인 정보(성명, 연락처, 주소, 이메일주소), 신용카드번호 : 부정거래 방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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